이마트에 칼로리바란스 과일맛 사러갔다가 이거 세일하길래 사왔다.
포장이 예뻐서 일단 가산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오리온에서는 세간에 뿌리깊게 박힌 과자 불신론을 타파하고 과자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심도록 2008년을
오리온 제품 혁신의 해로 지정하고 자체적으로 닥터유라는 혁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년간 진행한 프로젝트의 결과물로 오리온 파워브랜드 8종의 변화된 제품과 차세대 과자의 트렌드를 보여주는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닥터유 컬렉션 3종은 닥터유 프로젝트에 따라 개발된 것으로 오늘은 그 중 새로운 바 제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고단백 영양바와 시리얼 바를 소개하겠다.

두 제품을 비교해 보면 고단백 영양바는 영양밸런스에 중점을 두었고 시리얼바는 다이어트를 위해 칼로리를 줄인 기능성 식품이다.

두 제품 모두 깔끔하고 안정된 색감의 미색의 패키지에 녹색과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최대한 고급스럽고 자연스런 느낌을 살리고 있다.

고단백 영양바는 밀가루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콩(대두분말)으로만 만들었을 뿐 아니라 몸에 좋은 크랜베리, 살구, 푸룬과
견과류인 아몬드와 치아시드가 들어가 영양밸런스를 맞추고 있다.

직접 먹어보니 제과점에서 파는 옥수수 빵이나 파운드 케이크와 같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었다.
특히 다른 바 제품과 달리 부스러기가 떨어지지 않고 단면이 깔끔하게 잘려 바쁜 출근시간 버스나 전철에서 먹을 때도 신경 쓰지 않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안에는 견과류와 말린 과일이 충실하게 들어 있어 씹히는 맛과 더불어 구수한 콩의 맛과 새콤달콤한 말린과일이 어우러져 다소 심심할 뻔한 맛을 보충해 주고 있다.

크기가 작지만 음료와 함께 먹으면 포만감이 있어 아침에 가볍게 먹는 여성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다.

…라고 디씨 먹거리뷰에 씌여있었다.

자 이제 시식…
아니 이 맛은…어딘가 익숙해…
바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이야 마가렛트..

[시식]오리온 Dr.You 컬렉션-고단백영양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